|
1234 |
2005-09-26 |
105 사이즈를 입는데 목은 100사이즈에 맞춰야 합니다.
여기서 105 사이즈에 목은 100사이즈 가능한가요?? |
|
정록화 |
2005-09-26 |
신청한지 꽤 된거 같은데
아직도 결제상태네요..
저번꺼 신청했다가 원단이 품절됬다길래
다른 원단으로 해서 다시 주문 했는데
아직도 제작에 안들어가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되는 건가요.. |
|
musickmk |
2005-09-26 |
1. 귀사에서 9월26일 배송된 제품은 잘 받아보았고 목 치수(42.5센치)도 흡족하여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일전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5월경 주문하여 1-2회 착용했던 제품의 목 치수(42센치)가 너무 작아 버튼을 풀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어 문의 하였던바 새로 배송된 제품과 비교후 수선을 요청하라는 말씀에 따라 기존 제품과 금번 제품을 비교해보니 목치수가 1센치에서 1.5센치 차이가 났습니다. 배송된 박스 주소로 오늘중 수선을 요청하니 목치수를 수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치수 42-42.5가 좋습니다)<br>
2. 아울러 귀사의 신제품을 수시로 홈페이지에 올려주시고 회사도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올립니다.<br>
상품 발송시 고객님의 성함과 수선내역을 자세히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br>
고객님의 성함이 없으면 수선이후 배송에 차질이 있으니 꼭 부탁드립니다.<br>
감사합니다.
|
|
jiman01 |
2005-09-26 |
지금 제작중이라고 써있던데...<br>
<br>
수정이 되면 쪼금 타이트하게 제작해 주세요.<br>
<br>
제가 쫌 타이트하게 입는편이라...<br>
<br>
안되면 어쩔 수 없구여...<br>
<br>
답변 부탁드립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은 이미 제단이 된 상태이므로 수정이 불가한 상황입니다.<br>
다음 주문시에는 꼼꼼히 체크하시어 만족된 쇼핑이 되기를 바랍니다.<br>
그리고 되도록이면 수정사항에 대해서는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br>
감사합니다.
|
|
mcstar1030 |
2005-09-26 |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하고 처음으로 제품을 주문한 고객입니다. 9/25 09:00 현재 결제완료상태이고 제작이 안들어갔는데 치수를 변경하고자 합니다.<br>
<br>
< 변경사유 ><br>
- 줄자가 없어서 기성복에서 임의로 줄여는데 실제 보니<br>
팔길이가 너무 짧게 표시되어 있습니다.<br>
<br>
< 변경요청 ><br>
- 팔길이 : 기존 73.5 ---> 75<br>
<br>
아직 제작 들어가기전이니 꼭 변경부탁드립니다.<br>
분명히 잘못된 팔길이이니까요.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요구사항은 공장과 연락하여 수정하도록 조치되었습니다.<br>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br>
감사합니다.
|
|
rsc8.. |
2005-09-26 |
혹시 넥타이두 원하는데로 제작해주나여??제작해준다면 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넥타이는 주문제작이 불가하오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br>
감사합니다.
|
|
류복희 |
2005-09-25 |
원단명 : 2_260_10126
원단명 : 2_256_180
이 두개의 뒷면 디자인이 양쪽두줄로 되어있는데 주름없이로 수정가능한가요. 된다면 수정하고 싶은데요. 부탁드립니다. |
|
mcstar1030 |
2005-09-25 |
상품 치수를 잘못재단하여서 주문하였기에
치수를 지급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 주문일자 : 9월 24일
- 주문번호 : mcstar10305999331
- 주문자 : 서동만 (id : mcstar1030)
- 치수 변경요청사항
1) 팔길이 : 기존 73.5 ----> 변경 75
2) 기장 : 기존 73.5 ----> 변경 75
3) 타이트하게 입는 여부 : 타이트 하지 않게로 변경
* 어제 결제하였고 9/25 현재 제작이 안들어갔기에
변경을 부탁합니다.
줄자가 없어서 기성사이즈에 임의로 조정한것이 잘못 기재가 되었습니다.
* 꼭 회신 부탁합니다. |
RE:
안녕하십니까?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수정사항 변경완료했습니다.
답변 늦어서 죄송하구요,
앞으로도 만족된 쇼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molch99 |
2005-09-23 |
그제 입금했는데 현금 영수증좀 발급해주세요.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br>
현재 현금영수증을 웹상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 중에 있습니다.<br>
서비스 완료 시기는 10월초경이 될것이며, <br>
현금영수증 발급 서비스가 시작되면 공지 메일로 고객님께 알려 드리겠습니다.<br>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라겠습니다.<br>
<br>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br>
감사합니다.<br>
|
|
hksk.. |
2005-09-23 |
주문번호5061457554857148 9월 22일 주문했습니다.<br>
아이디:hksk1949로 옮길수 있나요?<br>
로그인 안하고 주문했더니 적립이 안되네요...<br>
부탁드립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br>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내용 잘 받아보았습니다. <br>
요청 하신대로 포인트 적립만을 원하시면 고객님 아이디로 적립은 해드실 수 있습니다.<br>
<br>
다만, 기존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주문내역을 <br>
고객님의 아이디로 변경처리는 불가한 관계로 <br>
고객님께서 직접 로그인 하신 후 새로 주문해주셔야 가능하신 부분이오니, <br>
웹상으로 다시 주문해주신 후 연락주시면 이전 주문은 취소해드리겠습니다. <br>
<br>
찾아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 드리며 <br>
두가지 방법중 고객님이 원하시는 답신 보내 주시면 곧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br>
<br>
더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문의메일을 남기시거나 <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02-539-6966)로 전화주시면 <br>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r>
<br>
비가 내린 이후라 그런지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br>
감기 조심하시구요, 늘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br>
<br>
감사합니다. <br>
<br>
|